原創聲明:本翻譯由滬江韓語原創
未經授權禁止轉載
男女之間有真正的友誼嗎?對於這個問題即使世間所有的人都說不,還是有個人那就是金希澈~他可以堂堂正正地做出回答。
연예계 마당발로 이미 소문이 자자한 김희철은 그중에서도 유독 '여사친'(여자 사람 친구)이 많은 것으로 유명하다.
在演藝圈裡面以人脈廣而出名,其中又以紅顏知己特別多而有名。
성별, 나이, 소속사 등 다양한 편견을 깨고 김희철과 진한 우정을 과시하는 여자 연예인들이 있다.
打破性別,年紀,經紀公司等各種偏見,有很多女明星和金希澈有深厚的友誼。
모든 남성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사고 있는 김희철. 그의 여사친들을 함께 만나보자.
集所有男人羨慕於一身的金希澈,來一起看看他的那些紅顏知己吧。
태연은 김희철과 감정 기복이 심한 점이 꼭 닮아 '기복 남매'로 불리기도 한다.연예계 대표적인 '집순이'로 알려진 태연은 방송을 통해 "깊이 만나는 친구는 별로 없는 것 같은데 희철 오빠는 잘 맞춰줘서 오랫동안 만나는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泰妍和金希澈在情緒起伏很大這點上很像,而被叫做「起伏兄妹」。作為娛樂圈出名的「宅女」泰妍通過節目說「沒有很多很深入交往的朋友,但是希澈哥哥總是很配合我所以會長久的處下去。」
김희철은 "제가 굉장히 사랑하는 동생이다, 물에 빠지면 목숨까지 구할 수 있는 동생이다"라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金希澈說「我非常珍愛的妹妹,是掉水裡能捨命去救的妹妹。」他這樣表達了自己對她的特別的感情。
설현과 김희철은 AOA 지민, 개그맨 김신영과 함께 '신김치'라는 이름의 모임을 하고 있는 사이다.'신김치'는 김신영·신지민의 '신', 김희철·김설현의 '김'을 따서 지은 이름으로, 네 사람의 깊은 우정을 의미한다.
雪炫和金希澈還有AOA申智珉,搞笑女藝人金信英一起有個叫做「SHIN KIMCHI」的組織,這是由金信英和申智珉的SHIN還有金希澈和金所炫的KIM各取一個而來的名字,四人有著深厚的友誼。
김희철은 만인의 연인인 설현과 함께 우정여행을 떠나는가 하면, 서로의 콘서트에 방문해 응원하기도 했다.
金希澈和萬眾情人雪炫一起朋友旅行,也互相去對方的演唱會應援。
소미와 김희철은 18살이라는 큰 나이차를 극복한 연예계 대표 친구 사이다.'친구'라는 말을 붙이기도 애매한 두 사람은 소미의 아빠 매튜 도우마와 함께 있는 사진을 올리는 등 평소 각별한 사이임을 자랑했다.
全昭彌和金希澈是有18歲年齡差的演藝圈好朋友,即使被叫做」朋友」有些尷尬,但是兩人平時還是會上傳有全昭彌爸爸Matthew一起的照片展現出非凡的友誼。
마치 한 가족같이 동화된 두 사람의 사이좋은 모습 앞에 나이는 무색해진지 오래다.뿐만 아니라 김희철은 소미와 함께 '아이오아이' 멤버였던 소혜와도 두터운 우정을 쌓아가고 있다.
就好像融為一個家庭的兩人關係很好,在這面前年齡也就不那麼重要,不僅如此,金希澈和全昭彌一起在IOI的成員金素慧也積累了友誼。
4. '레드벨벳' 예리 Red velvet Yeri
레드벨벳의 막내인 예리는 이제 갓 스무 살의 어린 나이이지만 친화력만큼은 언니들을 훌쩍 앞지른다.
Red velvet的老么Yeri雖然現在才快到20歲但是親和力卻快超過姐姐們了。
그래서인지 '프로 친목러러'인 김희철과 더욱 환상적인 케미를 자랑한다.두 사람은 서로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함께 찍은 사진을 자주 게재하며 두터운 친분을 과시한 바 있다.
可能是這樣的原因和「親和力專家」金希澈更是幻想的合拍。兩人通過ins經常公開相互的一起的合照,展現了深深的友誼。
EXID의 하니는 평소 김희철을 '키다리 아저씨'라고 부른다고 밝혀 화제에 오른 바 있다.하니는 "힘들 때 희철 오빠가 옆에서 많이 잡아줬다"며 휴대폰에 그를 '키다리 아저씨라'고 저장했다고 밝혔다.
EXID的HANI平時就把金希澈叫做「長腿叔叔」而備受關心,HANI說「在辛苦的時候希澈哥哥常常在旁扶持我,然後說就在手機上把金希澈儲存為「長腿叔叔」。
두 사람은 뚜렷한 이목구비를 자랑하며, 친해지기도 전에 닮은 꼴로 이슈가 되기도 했다.
兩人都有鮮明的五官,在親近之前也曾經被說長得像而成為話題。
하니는 김희철과 닮은 외모 때문에 한때 별명이 '안희철'이었다고 고백해 김희철을 미소 짓게 만들었다.
HANI講道因為和金希澈長得很像,而曾被叫做「安希澈」,叫金希澈不禁露出笑容。
같은 SM타운 식구인 설리 역시 김희철과 남다른 친분을 가지고 있다.설리는 자신의 SNS에 김희철과 주고받은 메시지를 공개하며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드러냈다.
同樣是sm公司的雪莉和金希澈也有與眾不同的友誼,雪莉在自己的INS上公開了和金希澈互傳的信息,展現了兩人特別的情誼。
김희철은 보통 친한 사이가 아니고서야 연락할 수 없는 새벽 3시경, 설리에게 "아가 매운 거 좋아해?"라고 물었다.
在金希澈如果不是親近的關係就無法聯繫的凌晨三點,對雪莉問道「寶寶喜歡吃辣的嗎?」
이에 설리는 "우리 오빠 안 외롭게 다음엔 내가 같이 가줘야지"라고 답장하며 김희철과의 특별한 우정을 드러냈다.
雪莉回道「為了不讓哥哥孤單,下次我跟你一起去吃吧。」這樣的簡訊,展現了兩人非凡的友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