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찬호가 너무 일찍 세상을 떠났다. 향년 32세.
演員黃燦浩早早地離開了我們,享年32歲。
소속사 마라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고인은 지난 26일 새벽 심장마비로 유명을 달리했다. 이후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빈소가 마련됐고, 28일 발인이 진행됐다.
根據其所屬公司方面表示,故人於26日凌晨由於心臟麻痺不幸去世。之後在首爾聖母醫院殯儀館內設了靈堂,28號出殯。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출신인 황찬호는 2006년 연극 '유리가면 Episode 5 - 또 하나의 영혼'을 시작으로 드라마와 연극, 뮤지컬 등의 무대에서 활발하게 활동해 왔다.
黃燦浩是首爾藝術大戲劇科出身,2006年通過戲劇《玻璃假面 Episode 5-另一個靈魂》開始了演技生涯,隨後一直活躍於戲劇和音樂劇的舞臺上。
고인은 KBS 1TV 드라마 '장영실', 연극 '숲귀신' 등의 작품에 출연했다. 올해도 MBN 드라마 '연남동 539', OCN 드라마 '그 남자 오수' 등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다.
他曾出演過KBS1電視劇《蔣英實》,戲劇《樹中的鬼》等劇,今年還出演了MBN電視劇《延南洞539》,OCN電視劇《那個男人吳洙》,展現了令人印象深刻的演技。
除此之外,B.A.P、Secret所屬社TS娛樂公司代表金泰松於27日離開了人世。
TS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고 김태송 대표는 지난 27일 52세의 나이로 별세했다. 유가족이 뜻에 따라 취재는 이뤄지지 않았다. 빈소는 서울 중구 국립중앙의료원 장례식장 207호에 마련됐다.
據TS娛樂公司相關人員表示,故金泰松代表於本月27日去世,享年52歲。根據遺屬的意願,沒有進行現場取材。靈堂設在了首爾鍾區國立中央醫院207號。
빈소에는 소속 가수인 슬리피, B.A.P, 소나무 등이 찾아 조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의진은 소속사 대표의 비보에 예정돼 있던 유니티 네이버 V라이브를 급작스럽게 취소, 애도의 뜻을 표했다. 슬리피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흑백 처리된 TS 엔터테인먼트 로고를 게재하며 고인을 추모했다. 이들 뿐 아니라 많은 연예계 관계자들도 빈소를 방문, 눈물을 보이며 고인의 명복을 빌었다.
據悉,其所屬公司歌手sleepy,B.A.P,sonamoo等均前來弔唁。 特別是為了表達了哀悼之意,UNI.T緊急取消了原定的直播。sleepy也在自己的Instagram上上傳了黑白的TS娛樂公司商標,悼念故人。 不僅如此,許多演藝界相關人士也前來靈堂弔唁,為故人祈福。
고 김태송 대표는 지난 1986년 소방차의 매니저로 가요계에 첫 발을 들인 후 가수 심신, 잼, 박화요비, 언터처블 등의 매니저로 일했다. 이후 2008년 TS 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고 시크릿, B.A.P , 소나무, TRCNG 등을 키워내며 유능한 제작자의 길을 걸었다. 특히 시크릿의 경우 '별빛달빛', '샤이보이', '매직', '마돈나' 등의 히트곡을 내며 고 김태송 대표와 좋은 호흡을 보여줘 왔다.
已故的金泰松代表在1986年作為「消防車」的經紀人踏入歌壇後,先後擔任了歌手沈信(音譯)、ZAM、樸花耀飛、Untouchable等人的經紀人。 此後,他在2008年成立了TS娛樂公司,並培養了Secret、B.A.P、sonamoo、TRCNG等歌手,走上了優秀的製作人之路。 尤其是《秘密花園》、《月光之吻》、《魔法男孩》、《麥當娜》等熱門歌曲的發行,展現了與已故的金泰松代表的完美合作。
그러나 고 김태송 대표가 순탄한 길을 걸은 것만은 아니다. 과거 B.A.P 멤버들과 송사로 곤욕을 치른 바 있으며 현재도 정산 문제 등으로 전효성, 송지은과 민사 소송을 진행 중이다. 전효성은 지난해 9월 TS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 확인 민사 소송을 제기하고 재판 중이다.
但是,金泰松代表一路走來並不平坦。之前與B.A.P成員打官司,現在又因為工資結算的問題和全孝盛,宋智恩正在打官司中。全孝盛於去年9月被確認與TS的合約無效,並提出了民事訴訟,正在判決中。
故人的離世令人惋惜,還有許多明星在這個四月並不太平,讓粉絲們擔憂不已。
강남은 28일 공개방송 스케줄을 위해 충북 청주로 이동하던 중 경부 고속도로 하행선에서 5중 추돌사고를 당했다. 차량에 탑승했던 강남과 스타일리스트, 매니저는 충북대학교 병원으로 이송돼 응급처치를 받았다. 강남은 사고로 머리와 목에 통증을 느껴 서울 성모병원에서 추가 검사를 받았다.
28日,歌手康南因為演出行程前往忠北清州,在京釜高速公路下行線上發生了5輛車追尾事故。 坐在車上的康南、其造型師、經紀人均被送往忠北大學醫院接受搶救。 康南因事故頭部和頸部感到疼痛,在首爾聖母醫院接受了追加檢查。
강남 측은 "다행히 큰 부상을 당하지는 않았다. 그러나 교통사고는 후유증을 조심해야 하기 때문에 30일 정식으로 정밀 검진을 받을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康南表示,幸好沒有受很嚴重的傷。但是因為要預防交通事故的後遺症,準備於30號再進行縝密的檢查。
트와이스 다현 또한 건강 이상으로 본의 아닌 휴식을 갖게 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8일 "다현이 MBC '쇼 음악중심' 생방송과 팬사인회에 불참한다. 아티스트의 건강을 위해 조치 및 휴식이 필요한 것으로 판단해 불참하게 됐다. 다현의 건강 회복을 위해 최선의 조치를 기울일 것"이라고 설명했다.
Twice的多賢也因為健康異常而不得不休息。經紀公司JYP娛樂28日表示:"多賢將缺席MBC的《Show音樂中心》直播和粉絲籤名會。 為了歌手的健康,需要採取措施和休息,所以無法參加。為了恢復多賢的健康,將竭盡全力。"
강남과 다현 이전에 배우 한예슬은 의료 사고를 당했다고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한예슬은 20일 자신의 SNS를 통해 지방종 제거 수술을 받던 중 의료사고를 당했다며 끔찍한 흉터가 남은 옆구리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23일에도 또 한번 상처 부위를 공개, 충격을 안겼다. 이에 수술을 진행한 차병원과 집도의는 의료진의 과실이 있었음을 인정하고 공식사과 하는 한편 상처부위 성형 치료를 비롯한 철저한 보상을 약속했다.
在康南和多賢之前,演員韓藝瑟自曝遭遇醫療事故,讓人們震驚不已。20日,韓藝瑟通過自己的SNS表示自己在接受脂肪瘤去除手術時遭遇了醫療事故,並上傳了可怕的疤痕照片。 接著,23日又再次公開了傷口部位,引起了巨大的衝擊。 對此進行手術的cha醫院和執刀醫生們承認了醫療團隊的過失,並表示道歉,承諾了對傷口部位整形等進行徹底的賠償。
한예슬이 연예인이라는 걸 고려해 최대한 수술 부위를 가릴 수 있도록 좀더 어려운 수술 방법을 택했다 의도치 않은 상처를 남기게 됐다는 것이었다. 이에 'VIP 신드롬' 논란이 제기되기도 했고, 국민 청원까지 제기되며 의료법 및 의료과실 처벌법 등의 개정을 촉구하는 움직임도 일어났다. 병원 측의 2차 사과와 보상 약속, 그리고 대중의 응원이 빗발치자 한예슬도 "감사하다. 힘 내겠다"고 털어놨다. 또 28일에는 "전 잘 지내고 있어요. 꼭 보답할게요"라며 한층 밝아진 모습을 보여줬다.
考慮到韓藝瑟是明星,醫院表示特意選擇了能夠最大限度遮蓋手術部位的更難的手術方法,沒想到會留下傷疤。 對此,有人提出了"VIP綜合症"的爭議,甚至出現了要求國民請願,敦促修改《醫療法》及《醫療過失處罰法》等。醫院方面則再次道歉,補償約定,以及大眾的聲援紛至沓來,韓藝瑟也表示"謝謝, 我會加油的。" 28日,她又說道:"我很高興。 一定會報答大家的。"展現了比之前明朗的模樣。
배우 김사랑은 이탈리아에서 추락사고를 당했다. 김사랑은 18일 예정된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밀라노에 체류 중이었는데, 포르세나티 가구 매장을 둘러보던 중 매장 내 방치된 구멍으로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다. 2m 높이에서 추락해 계단으로 떨어진 김사랑은 오른발 골절상과 타박상을 입었다. 현지 주치의는 발 부위 수술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냈으나, 현지 의료진과의 소통이 원활하지 않고 보호자 동행 없이 수술하는 것은 어렵다고 판단해 21일 귀국, 23일 서울의 한 병원에서 수술을 받았다.
演員金莎朗在義大利遭遇了墜落事故。 18日,金莎朗為了消化預定的日程,在米蘭停留了幾天。並在參觀波爾塞羅納蒂商場的過程中,不慎落入了賣場內的空置的洞口中。從2米高墜落到臺階上的金莎朗右腳骨折摔傷。雖然當地主治醫生認為需要進行手術,但由於與當地醫療團隊的溝通不暢,不能進行監護人同行手術,所以在21日回國,23日在首爾的一家醫院接受了手術。
김사랑 측은 "발 골절 수술을 마치고 경과를 지켜보는 중이며 수술 외 부위의 추가 검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의사 권고에 따라 안정을 취하고 있으며 치료 결과에 따라 향후 활동 논의를 이어갈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金莎朗方面表示:"做完腳關節手術後,正在觀察中,對於手術以外的部位將進行追加檢查。根據醫生的勸告,我會安靜休養,根據治療結果決定今後將如何繼續進行活動。"
계속된 4월의 악재에 당사자와 업계 관계자들은 물론 팬들도 큰 충격을 받았다. 한 매니지먼트사 관계자는 "아무래도 소속 아티스트들을 좀더 조심시키는 것은 사실이다. 언제나 건강과 안전이 최우선이기 때문에 스케줄 이동을 한다거나 할 때도 각별히 주의하는 편이고 작은 감기라도 좀더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4月份事故接連不斷,當事人和業界相關人士,以及粉絲們都受到了巨大的衝擊。 某經紀公司相關人士表示:「不管怎樣,經紀公司都要更加注意藝人的安全。無論何時都是健康和安全優先,所以即使在日程移動時也要格外注意,就算是感冒也不能掉以輕心。"
真心希望即將到來的5月能不再看到此類消息.
你說是吧?
—————— ——————
戳標題查看往期熱文
▼
笑出鵝叫的超能女團綜藝
韓國人教泰國人說中文,他憑什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