她們的藝名居然是本名!
仿佛是天生為了當藝人而取的名字
일부 연예인들은 연예계 활동을 위해 화려하고 예쁜 가명을 만든다.독특하고 예쁜 이름일수록 대중에게 기억되기 쉽기 때문이다.
部分藝人為了演藝活動,會起一個很華麗的藝名。因為越是獨特漂亮的名字,就越容易被大眾記住。
부모님의 탁월한 센스 덕분에 화려한 본명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는 스타들을 모아봤다.
多虧了父母的卓越的起名能力,今天收集了以華麗的本名進行演藝活動的明星們。
1. 이효리 李孝利
'내 이름은 이효리, 거꾸로 해도 이효리'
"我的名字叫李孝利,倒過來念也是李孝利"
예쁘고 독특한 연예계 대표적인 이름을 뽑으라면 '이효리'가 늘 들어갈 것이다.
如果要選出演藝圈漂亮而獨特的代表性名字,"李孝利"這個名字一定會上榜。
너무 독특해 "가명 아니야?"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많지만, 이효리의 이름은 본명이다.
因為太獨特了,導致很多人會認為"這是藝名嗎?" 但其實李孝利這個名字是她的本名。
2. 보아 寶兒
보아의 본명은 '권보아'다. 성만 뺀 이름을 예명으로 사용하고 있다.
寶兒的本名是權寶兒。當前除了姓氏之外正在用本名作為藝名。
지금은 하나의 '브랜드'처럼 여겨지는 이름이기에 많은 이들이 '보아'라는 이름이 가명이 아닐까 생각하지만, 보아 역시 그의 부모님이 지어주신 본명이다.
現在這個名字就像是一個"品牌"一樣,很多人認為"寶兒"這個名字可能是藝名,但寶兒這個名字也是她父母給她起的本名。
3. 구하라 具荷拉
요정 같은 미모로 홀연히 나타나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구하라.
具荷拉總是以妖精般的美貌突然出現,抓住粉絲們的心。
큰 눈에 인형 같은 미모만큼 인기에 보탬이 된 건 '구하라'라는 독특한 이름이었다.
大大的眼睛和娃娃般的美貌一樣,對人氣有幫助的是"具荷拉"這個獨特的名字。
마치 인터넷 소설 주인공 같은 구하라의 이름은 그의 신비로움을 더했다.
酷似網絡小說主人公的具荷拉的名字更增添了她的神秘感。
구하라의 이름 역시 본명이라 놀라움을 전했다.
具荷拉這個名字名字也是本名,讓人大吃一驚。
4. 설현 雪炫
AOA 설현의 본명은 김설현이다.
AOA雪炫的原名是金雪炫。
마치 아이돌 활동을 위해 지은 '가명' 같이 느껴진다고 하는 이들이 많다.
很多人都說,這就像是天生為了當偶像而起的假名。
5.JENNIE
제니는 영어식 이름이라 예명으로 착각하기 쉽다. 하지만 제니의 본명은 '김제니'다.
因為JENNIE現在在用英語名字活動,很容易誤以為是藝名。但珍妮的原名是金珍妮。
어색하게 느껴질 법도 하지만 제니에게 더 '찰떡'인 이름은 존재하지 않는 듯하다.
也許你會覺得有些尷尬,但對於JENNIE來說,似乎並不存在比這個名字更加合適她的名字了。
6. 문별 玟星
그룹 마마무 문별의 본명은 '문별이'이다.
組合MAMAMOO的玟星也是本名。
본명에서 끝의 '이'만 빼 예명으로 쓰고 있다. 흔하지 않은 성과, 흔하지 않은 이름이 만나 더 흔하지 않은 조합을 만들어냈다.
現在在本名中的"李"字去掉,用作藝名使用。常見的姓氏和不常見的名字相遇,創造出了更不常見的組合。
문별의 이름을 영어와 한글로 조합하면 'Moon'(달)과 '별'이 되기 때문에 아름답게 여기는 팬도 있다고 한다.
如果將玟星的名字用英文和韓文組合在一起,就會變成"月亮"和"星星"的意思,所以也有粉絲覺得非常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