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일 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가 첫 방송됐다.
20日,tvN《新西遊記外傳:三時三餐-冰島的三餐》首播。
앞서 이수근과 은지원은 tvN '신서유기 6' 촬영 중 아이슬란드 여행권에 당첨된 바 있다.
之前李秀根和殷志源在tvN《新西遊記6》拍攝中曾中獎過冰島旅行券。
이날 첫 방송을 기념해 나영석 PD는 유튜브 채널 '채널 나나나'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為紀念當天的首播,羅英錫PD在youtube頻道"羅羅羅頻道"進行了現場放送。
방송 도중 나 PD는 "'아이슬란드 간 세끼' 종영 전에 '채널나나나'가 구독자 100만명을 달성할 경우 특별한 공약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在直播途中,羅PD被問道"在《冰島的三餐》結束之前,如果羅羅羅Channal的訂閱人數達到100萬名的話會有什麼特別的公約嗎?"
이에 나 PD는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 되면 바로 은지원, 이수근 달나라 보내드리겠다"고 웃었다.
對此,羅PD笑著說"(youtube的訂閱者)到了100萬之後,我會馬上把殷志源跟李秀根送到月球上去"。
그는 "100만 구독자 되면 돈 되게 많이 번다더라"고 기대에 찬 모습을 보이며 "요즘 (민간인이 달나라 가는) 기술 개발 중이잖아"라고 당당하게 말했다.
他滿懷期待地說"如果成為100萬訂閱者的youtuber就能賺很多錢了",堂堂正正地說"最近不是在開發人類去月球的技術嘛"。
현재 '채널나나나'의 유튜브 구독자 수는 기준 54만명이다.
現在《羅羅羅Channel》的YouTube訂閱人數是54萬名。
지난 2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부작으로 기획된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결방을 하지 않는다면 오는 11월 22일 마지막 회를 방송하게 된다.
從本月20日首播開始企劃為10集的《冰島的三餐》如果不停播的話,將在11月22日播出最後一集。
향후 약 두 달간 '채널나나나'가 구독자 80만명을 더 모은다면 이수근과 은지원이 달나라로 가는 모습을 볼 수 있는 것이다.
今後約兩個月裡,《羅羅羅Channel 》再吸引50萬名訂閱者的話,可以看到李秀根和殷志源前往月球了。
이에 누리꾼은 두 사람의 달나라행을 "꼭 보고싶다"며 폭발적으로 구독 버튼을 누르고 있다.
對此,網民們稱非常想看兩人的月球之旅並迅速按下了訂閱按鈕。
과연 나 PD가 농담 삼아 던진 유튜브 구독자 100만명이 실제로 달성될 수 있을지 주목된다.
羅PD開玩笑說的YouTube的100萬名訂閱者能否實現現在引起大量網民關注。
한편 아이슬란드에서 삼시세끼를 하게 된 이수근과 은지원의 모습을 담은 tvN '신서유기 외전: 삼시세끼 - 아이슬란드 간 세끼'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40분에 5분간 방송된다.
另外,記錄在冰島三時三餐的李秀根和殷志源的tvN《新西遊記外傳:三時三餐-冰島的三餐》將在每周五晚上10點40分播出5分鐘。